펫노리터,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인기 제품 최대 66% 할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파크론이 만든 반려동물 브랜드 펫노리터는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최대 66% 할인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펫노리터)
펫노리터는 국내 처음 반려동물 매트를 개발한 반려동물 매트 원조 브랜드다. 업체 측은 반려동물의 건강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 인기 상품인 프리미엄 애견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강아지매트는 촘촘한 고밀도의 내장재 폼과 반려동물에게 최적화된 두께로 쿠션력을 더해 층간소음 완화는 물론 반려동물의 슬개골탈구를 예방할 수 있다.

특히 두 겹의 필름층이 있어 스크래치에 강하고 생활 방수, 항균 및 탈취를 할 수 있어 손쉬운 관리를 할 수 있어 프리미엄 강아지 미끄럼 방지매트, 층간소음 매트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펫노리터 롤매트는 거실형과 복도형 매트로 구성되어 있고 국내 최대, 국내 유일 150폭 사이즈를 개발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퓨레쉬 탈취제(280㎖), 배변매트(사각), 클라우드 스텝 35 등 풍성한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실시간 소통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